본문 바로가기
회사생활/회사생활

[회사 대리님 생일 선물] 예쁘게 포장한 실버 코인

by 방석뿡 2022. 11. 8.
반응형

결론먼저

(1) 회사 직장 대리님이 생일이다.

(2) 그래서 옛날에 한번에 사놓은 실버코인을 선물로 주려고 준비했다.

(3) 예쁘게 포장도하고 끈으로 묶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회사 대리님이 생일이었다. 사실 생일은 11월 더 지나야하는데, 원래 미리 주는게 국룰이다. 카카오 캘린더에 설정안해놓으셔서 언제인지 제대로 모른다.

 

아무튼 회사에서 선물로는 실버코인이 진짜 딱이다. 왜냐하면 은이라서 귀금속이라 맘대로 버리지 못하고, 기념적이고, 그냥 집안 어딘가에 언젠가는 묶혀놓기 때문이다. 그리고 실버코인인데, 비트코인 문냥을 박아서 부자되라는 기념적인 의미도 담았다.

 

그냥 주는 것보다 아래처럼 예쁘고 조금한 상자에 담았다. 그리고분홍이랑 잘어울리는 짙은 파랑색으로 묶었다. 데코도 예쁘게하고 머하고 했다. 그래서 내일 주려고 한다. 대리님이 내일 좋아라 하겠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