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생활/회사생활

[업무 우수상] 단톡방에서 축하받음 + 재미있음

by 방석뿡 2022. 11. 3.
반응형

결론먼저

(1) 업무우수상 1개를 받았다. 원래 2개 받아야하는데;;;;

(2) 아무튼 부서랑 본부에서 축하해줬다 ㅎㅎㅎ

(3) 이렇게 20년동안 평화로워야 할텐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업무우수상을 받았다. 그냥 다른 부서에서 도와달라는거 그냥 평소처럼 적극적으로 잘 도와준거 뿐인데 같이 껴들어가서 받았다ㅎㅎㅎ. 그래서 좋았다. 30만원 받았는데, 전부 저축하는데 쓸꺼다. 아니 5만원은 그냥 우리부서 곧 회식하는데 회식비로 넣어줄꺼다. 

 

아무튼 긴축의 시대가 와서 저축을 많이 해야한다. 현금도 차곡차곡 모으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무튼 업무우수상 받았다고 이렇게 축하를 해주었다. 계속 이렇게만 20년동안 평화로웠으면 좋겠다. 모난 사람이 없어서 다행이다.

 

정말 여기에 비하여 전직장은;;;;; 앞뒤가 다른 싸이코패스도 있었고, 일안하고 꿀만빠려는 사람도 있었고, 진짜 어마무시한 사람들이 있었는데, 참 다행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