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생활/회사생활

[회사 급식] 요즘 진짜 급식이 잘나옴 = 회사 복지

by 방석뿡 2023. 2. 5.
반응형

결론먼저

(1) 우리 회사의 장점중에 하나는 급식이 엄청 잘나온다는 것이다.  심지어 급식비도 준다.

(2) 그런데 저 위에 있는 것이 6500원이다. 요즘 물가에 6500원인데 저정도 퀄리티가 나온다....

(3) 저녁도 나왔으면 좋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리 회사에는 장점이 있는데 그건 급식이 엄~~~~~~~~~청 맛있다는 거다. 원래는 그냥 밖에 나가서 먹는데, 요즘에는 그냥 내가 급식실에서 밥먹자고 한다. 진짜 위에처럼 밥이 너무 잘나온다. 그리고 진짜 더 좋은것은 사람들이 급식실을 잘안가기 때문에 진짜 한가하게 바로가서 바로 먹을수 있다는 것이다. 

 

더 좋은것은 저 위에 퀄리티가 6500원 밖에 안한다. 편의점 도시락보다 살짝 비싼데 저정도 퀄리티이다. 그런데 여기에 추가로 급식비로 하루에 8000원 준다. 그래서 한달을 먹으면 급식비 + 3만원을 공짜로 주는 샘이다. 

 

특히 대왕오징어 무침이 맛있다. 그냥 대왕오징어 나오는건 다 좋다. 나는 한국산 비싼 작은 오징어보단 페루산 대왕 오징어가 훨신더 맛있다. 튀김을 해먹으면 큼지막한 두께랑 식감이 좋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서 나는 우리 회사에서 저녁도 해줬으면 좋겠다. 물론, 우리회사는 서울에 있어서 저녁을 할 확률은 제로다. 아무튼 진짜 우리 회사 급식이 맛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