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생활

[파이어족 되고 싶음] 회사가기 싫다ㅠㅠㅠ

by 방석뿡 2022. 2. 2.
반응형

결론먼저

(1) 설날 내내 쉬다가 회사갈려고 하니까 너무 싫다ㅠㅠ

(2) 정말 좋은 회사고, 주변 동료들도 좋은데도 그냥 회사가기 싫다

(3) 20억이 한번에 들어오면 바로 퇴사인데ㅠ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는 실제로 전직장에서 20대 여자인데 파이어족인된 애를 본적이 있다. 정말 지능 빼고 모든 것을 가진 애였다. 너무 부러웠다.

 

내일 설날 끝나고 회사가야하는데 너무 싫다ㅠㅠㅠ

 

(1) 정말 이상했다. 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직장에 비하여 한 20배는 더 좋은 회사인데도 그런다.

(2) 심지어 주변 직장 동료들도 좋은데ㅠㅠㅠ

(3) 분명 내가 고등학교나 대학교 때는 오히려 학교를 가고 싶었다ㅠㅠㅠ

 

(4) 정말 이상했다. 오히려 회사에 가고 싶은 회사에 가면 얼마나 좋을까?? 난 진짜 대학때는 재미있었다. 그래서 오히려 내 모교 교직원이 정말 되고 싶었다ㅠㅠㅠㅠ 

 

(5) 정말 20억만 갑자기 생기면 나할꺼 다하고 행복하게 파이어족으로 살텐데ㅠㅠㅠ

 

https://aaa123.tistory.com/135

 

실제로 파이어족 여자애 본 경험...... 부럽당

보통 파이어족 이러면서 항상 블라인드나 웹상에서만 말했을 것이다. 그런데 옛날에 나는 회사를 다니면서 실제 파이어족을 만난적이 있다. 그애는 진짜 모든걸 가졌더라. 그애가 아마 22?23살이

aaa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