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생활

[엄청 바쁜 날] 아침부터 저녁까지 바쁨ㅠㅠ

by 방석뿡 2022. 1. 27.
반응형

결론먼저

(1) 오늘은 진짜 아침부터 밤까지 바빳음

(2) 이런날이 흔하지 않은데ㅠㅠ

(3) 내일도 바쁠예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은 이상하게 일이 너무 많았다.

 

(1) 어느정도였냐면 유선 전화로 전화가 오는 동시에, 핸드폰으로 전화가 와서, 유선 전화 끊자마자 바로 핸드폰을 받았다.

 

(2) 전화하면서 카톡으로 업무 관련 내용을 보내는 동시에, 사내 메신저로 업무 이야기를 했다.

 

(3) 일을 하나를 끝내면 또 일이 들어왔다.

 

(4) 내 일도 아닌데, 어쩌다보니 영업지원팀 업무를 내가 대신하게 되었다;;;; 그래도 깔끔하게 잘처리했다.

 

(5) 분명 밥먹고 2시였는데, 어느순간 시계를 보니까 4시58분이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도 전, 전전, 전전전, 전전전전직장처럼 열정페이나, 쓸떄없는 회의 이런거 안시켜서 정말 다행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