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생활

우리회사 1분기 매출 개박살남ㅠㅠㅠ - 영업팀 이직 증가

by 방석뿡 2022. 3. 16.
반응형

결론먼저

(1) 아직 3월16일뿐이 안되었지만, 미리 우리회사 1분기 매출액을 보았다.

(2) 그런데 박살났다.

(3) 우리회사는 1분기가 제일잘나오는 회사인데, 작년대비 한 30%가 줄었다. 그러면 흠...... 앞으로 성과금은 생각안하고 살아야겠다.ㅠㅠㅠ

(4) 어째 영업팀에 있던 사람들이 슬슬 이직하더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요즘 우리회사는 치킨게임중이다. 진짜 코로나를 타고 엄청나게 성장을 했다. 

그런데 이것으로 인하여, 정말 모든 업체들이 전부 다 뛰어들었다. 특히 다른 대기업 애들도 다뛰어들었다.

 

그렇다보니 이번년도 2022년은 참 힘든 시기가 되었다. 진짜 무슨 매출액이 이번에 작년분기 대비 30%가 줄었다. 그런데 우리회사는 1분기가 제일 좋아서 x4를 하는 것이 아닌 x3.3을 해야지 연 매출액이 대충 나온다.

 

흠.....ㅠ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러다보니 최근에 영업팀에서 이직이 굉장히 많았다. 그런데 한참 잘나갈떄는 꿀 다빨고나서 이제......

 

내가 알기론 영업팀 주임애들 연봉이 백오피스 지원부서 과장보다 더 높다고 들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도 뭐 망하기야하겠어~~~  회장님 회사지 내회사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