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생활/회사생활

[성범죄 경력 조회서 뽑는 법] 교직원 임원될 때 제출해야함

by 방석뿡 2021. 12. 30.
반응형

결론 먼저: (1) 교직원 될때 솔직히 일반 범죄 전과는 안본다. 진짜 일반 범죄 전과는 아예 안본다. 아마 살인 전과 있어도 상관없을 듯하다. 

(2) 교직원 될깨 A. 성범죄 경력 조회서랑 B. 아동학대 범죄 경력 조회서 2장 필요하다.

(3) 내가 나라고해도 함부로 성범죄 경력 조회서 못뽑는다;;;; 내가 내꺼 뽑는다고해도 안된다.

(4) 예로 A지역에 있는 교직원 임용될때, A지역의 경찰서에는 그냥 뽑아주는데, 다른지역의 경우, 대학교에서 그 경찰서로 요청서를 팩스로 보내야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처엄 나는 교직원을 한적이 있다. 그런데 교직원할때 (A) 성범죄랑 (B) 아동학대 범죄 기록이 있으면 안된다. 그러니 내가 아동학대 범죄나 성범죄 저질렀다 싶으면 그냥 꿈을 포기하는 것이 좋다.  그런데 일반 범죄 기록, 즉 일반 전과는 안본다. 그래서 솔직히 아마 살인미수 전과가 있어도 이거 안볼듯하다.

https://aaa123.tistory.com/38

 

[회사생활 2] 내가 교직원이 됬었던 이유: 모교에서 일하고 싶었던 거였음.

https://aaa123.tistory.com/39 [회사생활 3] 교직원 그만둔 이유: 나는 교직원이 아닌, 그냥 모교에서 일하고 싶었던 거였음. 나는 옛날에 교직원이 너무 되고 싶었다. 그런데 그토록 원했던 교직원이 된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뽑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1) 아무 경찰서로 간다.(파출소 아님)

(2) 거기 대부분 1층에 있는 문서 수발실? 거기로 간다. (이름은 약간 다 다름)

(3) 나라도 내 성범죄 경력 조회서를 함부로 못뽑는다.

그래서 그 대학교 인사총무팀에 전화해서, 여기 A경찰서로 요청서 FAX로 보내주세요라고 한다.

(4) 경찰서에서 FAX 확인하면 뽑아준다.  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솔직히 폭행이나 이런 우발적인 범죄는 머 어쩔수 없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사람은 그래도 실수를 할수 있고 다음부터는 안하면 되니까.

 

그런데 사기꾼, 계획 범죄, 지속적인 아동학대, 지속적인 폭행, 도둑새기, 살인, 성범죄는 용서가 안된다.

특히 사기꾼이랑 도둑놈 새기들. 

https://aaa123.tistory.com/157

 

[도둑놈] 고등학교 때 도둑질하는 애들

내가 정말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 그것은 절도범, 즉 도둑놈이다. 이 애들은 우발범이 아니다. 그애들은 사전에 <절도, 도둑>이 나쁜 것이라는 것을 사전에 알고 있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둑

aaa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