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타

[도둑놈] 고등학교 때 도둑질하는 애들

by 방석뿡 2021. 11. 20.
반응형

내가 정말 싫어하는 사람이 있다. 그것은 절도범, 즉 도둑놈이다.

이 애들은 우발범이 아니다. 그애들은 사전에 <절도, 도둑>이 나쁜 것이라는 것을 사전에 알고 있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둑질을 하는 애들이다. 남자들이 우발적으로 감정적으로 싸워서 폭행으로 연행되는 거랑은 성격이 다르다.(물론, 이것도 나쁨)

 

내가 고등학교 시절, 교실내에 CCTV를 설치하자고 주장했다. -> 그런데 담임이 말같지도 않는 소리하지 말라고 했다. -> 그런데 내 주위 평범한 학생들은 전부 내 말에 동의 했다.

 

진짜 내가 나왔던 고등학교에는 진짜 도둑놈 새기들이, 진짜 뻔뻔한 도둑놈 새기들이 엄청 많았다. 정말 싫었다.

진짜 도둑질을 하고나서 뻔뻔하게, 오히려 나보고 머라고 하더니, 들키니까 처웃으면서 넘어가려고 하더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그당시 내가 나온 고등학교 도둑노무새기들은 진짜 심각했다. 진짜로 심각했다.

 

(1) 그냥 비싼 물건을 책상 위에두고 화장실 갔다오면 없어져있다.

(2) 그냥 비싼 볼펜이 담긴 필통을 책상위에두고 화장실 갔다오면 없어져있다. -> 우리반 반장이 절도 당해서 엄청 열받아했다.

(3) 어쩌다가 책상 밑에 지갑나두고 갔는데 -> 그냥 현금 다 털려있다.

(4) 애들은 전~~~부 사물함에 자물쇠 잠그고 다닌다.

 

그냥 여기는 GTA 산안드레스이다. 진심으로 비싼 물건이 그냥 책상위에 있으면 그냥 절도해간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25872501&memberNo=47088021

내가 진심으로 이런 말은 하고 싶지않고, 편견도 없지만, 실제로 이랬다. 그냥 팩트가 이랬다.

진짜 공부 못하는 애들반에서 특~~~~~히 절도가 심하더라. 진짜다.

 

우리학교는 철저한 공부에따라 반을 나누고, 은연중의 계급이 존재하는 학교였다. A~D반까지 있다.

(1) 나는 A반이었고, 솔직히 그냥 A반에서는 비싼 볼펜이나 지갑 책상위에 두고가도 아무런 일이 안일어난다.

(2) 그런데 공부못하는 애들, C,D반에만가도 진짜 절도 도둑새기들 진짜 난리난다. 이건번 GTA 산안드레스이다. 

내가 이런말하기 머하고, 편견도 없지만, 공부못하는 애들반에 도둑, 절도범 새기들 엄청 많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가 정말 화가 난적이 있었다. 정말 분노했었다. 진짜 싫었다. 너무 열받았다..........

 

(1) 나는 A반이지만, 아침 자습시간에는 A~D반이 모두 모여있다. - 1~9반까지 있고, 각각의 반에서 => A~D반으로 나눠지는 것이다.

(2) 내가 아침자습시간에 2000원짜리 하이테크 볼펜을 그냥 책상위 국어책 위에 올려놓고 화장실갔다.

(3) 그리고 앗....... 맞다....... -> 이런 생각을 했고 -> 역시나 누가 내 볼펜 도둑질해 갔더라.

 

(4) 처음에는 주변에서 보고있던 애가 저새기가 가져갔다고 말해줬다.

(5) 그래서 내가 그애보고 짜증나니까, 일커지게 하기 싫으니까 볼펜주고 끝내라라고 말했다.

(6) 그러더니 나보고 왜 무고한 사람을 그러냐라는 눈빛과 말투로, 누가봐도 자기가 범인이락고하는 말투로 말을 하더라

그랬더니 저에가 말해줬으니까, 짜증나니까 내놓으라고 하니까 -> 그 절도범이 처웃으면서 주더라.

참고로 이 절도범 새기 공부 못해서 D반이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아주 대단한 새기다. 그냥 남의 것을 그~~~냥 양심의 가책없이 그~~~냥 집어가더라. 아니 나는 무서워서, 양심에 찔려서 절대로 그런짓 못하는데, 이새기는 그~~~냥 도둑질을 양심의 가책 없이 그냥 가져가더라.

 

(7) 나도 정말 멍청했다. 또 책상위에 국어책 위에 볼펜 올려놓고 화장실갔다.

(8) 역시나 도둑맞았다. -> 그런데 더이상 물증이 없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도둑놈, 사기꾼, 절도범. 이새기들은 상종을 하면 안되는 범죄자이다. 

고등학생이어도 똑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