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생활/회사생활

[연예인 모델료 리스트] 여자 연예인들 모델료 list 직접 봄

by 방석뿡 2022. 1. 14.
반응형

결론 먼저

(1) 우리 회사도 탑급 연예인들을 모델로 많이 쓴다. 그래서 영업팀에서 모델료 광고비 리스트를 줬다.

(2) 정말 대단했다. 그냥 떠도는 모델료가 아니라, 진짜 모델료 리스트다.

(3) 생각도 못한 사람이, 더 유명한 사람보다 더 받는 경우도 있었다.

(4) 모델료 오픈했다가 큰일날까봐 오픈은 안한다.

(5) 구글에 연예인 모델료라고 치면 나오는 그 금액이랑 진짜 비슷비슷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리회사도 은근 규모가 커서, 탑급 연예인들을 모델로 많이 쓴다. CF도 찍고 유튜브 광고도 찍고 그런다.

 

그런데 처음으로 구글에서 떠돌아다니는 그런것이 아니라, 공식 오피셜 모델료를 봤다. 6개월 1년단위로 진행된다.

 

(1) 그런데 진짜 모델료가 생각보다 안비쌋다. 나는 무슨 1년에 30억 20억 할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다.

(2) 생각도 안했던, 애 누구지? 했던 연예인이 -> 인지도 면에서는 훨~씬 뛰어난 연예인보다 더 받는 경우도 많았다.

(3) 진짜 신기했다. 꼭 연예계 기획사에 온것 같았다.

 

(4) 구체적으로 얼마인지는 밝히수는 없지만, 구글에 "연예인 모델료"라고 치면 나오는 금액이랑 비슷비슷하다. 

(5) 부러웠다ㅠㅠㅠ 우리회사 이사님 1년 연봉보다 더 많이 받았더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쉬웠던 것은 몇몇 연예인 광고비만 나와있었다. 그래서 내가 궁금했던 사람들 모델료는 알수가 없었다ㅠㅠ. 

 

아무튼 신기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