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타

핸드폰에 보조배터러 붙이기 = 핸드폰 관심 없음

by 방석뿡 2023. 5. 7.
반응형

결론먼저

(1) 난 핸드폰 관심도 없고 비싼돈 주기도 싫어서 한번사면 4~6년을 사용함. 핸드폰이 죽을때까지 사용함.

(2) 너무 오래사용해서 배터리가 빨리닳아서 배터리 케이스를 사용함

(3) 그런데 배터리케이스 배터리가 부풀어 올라서 그냥 보조배터리 붙여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는 핸드폰 별로 관심이 없다. 그래서 좋은거 사던말던 상관이없다. 그래서 중고로 15만원 정도주고 핸드폰사고 진짜 핸드폰이 죽어버릴때까지 사용한다. 그래서 전에 핸드폰은 한 5년?정도 쓰고 핸드폰이 완전히 죽어버려서 봐껐다.

 

그래서 이번 핸드폰은 갤럭시 s9+인데 중고로사서 한 5년?정도 쓴거 같다. 그런데 갤럭시가 단계가 올라갈수록 단단해지고 좋아져서 고장이 잘안난다. 고장이라고 하면 지문인식 그거가 닳아서 잘안되는거랑, 배터리 수명이 30% 이하라서 엄청 빨리 배터리가 단다는거다.

 

그래서 원래 아래처럼 배터리케이스를 썻는데, 중국산 배터리를 써서 그런지 부풀어올라서 폭발할것 같았다. 내가 잠잘때 핸든폰 머리 위에 두고 자는데 폭팔할까봐 무서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서 그냥 보토배터리를 핸드폰에 붙여버렸다. 밸크로 찍찍이를 붙인다음 그냥 쓰고 있다.

 

물론 교통카드 NFC떄문에 이거 때었다가 붙였다가 해야한다. 그래도 머 괜찮다. 이거 보조배터리 1만mAh라서 보조배터리 5000mAh보다 더더더욱 오래쓸수있다.

 

개이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