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건강

피가 솟구치는 경험: 중성지방 체혈

by 방석뿡 2022. 2. 9.
반응형

결론먼저

(1) 중성지방 측정하느라 체혈을 했다.

(2) 그런데 내가 혈압이 높은가 아니면 손가락을 너무 쌔개눌러서인가 피가 솟구치더라;;;;

(3) 진짜 신기 했다. 피가 많이 나오는 수준이 아니라, 영화에서 나온것 처럼 그냥 피가 솟구쳤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아래처럼 오늘 중성지방 체혈을 했다.

 

(2) 그래서 위에 체혈기로 손가락에 침을 놓았다.

https://aaa123.tistory.com/390

 

[단식 시작] 단식 1일차: 식후 중성지방 414 찍음........

결론먼저 (1) 오늘 충격이었다. 최근에 식전 중성지방 200찍어서 운동하고 그랬다. (2) 그런데 오늘 식후 중성지방 414 찍었다. (3) 오늘부터 단식이다. (4) 유전자검사할떄 나는 중성지방 최악의 유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런데 진짜 신기했다.

 

(1) 내가 혈압이 높아서 그런지, 아니면 너무 꽉눌러서 그런지

 

(2) 피가 솟구쳤다. 그래서 진짜 영활에서처럼 피가 쭈욱튀어나가더라.

 

(3) 위에 사진처럼, 물총으로 쏘는 것마냥 피가 쭈우욱 팍하고 튀어서 책상에 선을 그으며 튀겼다.

 

아무튼 신기했다. 심장 펌핑이 정말 강하구나를 알게 되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