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건강

[코로나 완치 후기] 그냥 감기임;;;;

by 방석뿡 2022. 2. 6.
반응형

결론먼저

(1) 아빠가 전광훈 광화문 집회 갔다옴

(2) 정확히 그날 밤부터 아빠랑 나랑 동시에 몸살 + 오한 + 감기 걸림. 2일이나 지속됨

(3) 개짜증났음. 왜 나까지 걸리는데 짜증나게......

(4) 그때 여름이었고 나는 취준이라서 집밖으로 한번도 안나갔음

(5) 나중에 채용 검진때 폐에 코로나 걸린 흔적이 남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빠 때문에 나까지 코로나 걸린 경험이 있었다. 진짜 짜증났다. 열받았다. 그렇게 가지말라고 했는데, 꼭 갔다가 나까지..... 진심으로 짜증났다.

 

(1) 그 당시에 여름이었고 + 나는 취준생이여서 진짜 집밖으로 한번도 안나갔다.

 

(2) 정확히 아빠가 광화문 전광훈 집회 갔다가 온다음날 밤부터 몸이 으슬으슬했다.

 

(3) 그리고 아빠랑 나랑 동시에 2일동안 몸살 + 오한 + 감기 걸렸다. 콧물은 안났다. 후각도 정상이었다.

 

(4) 그런데 진심으로 짜증났다. 그렇게 가지말라고 했는데 꼭 가가지고 나까지 코로나에 걸리게 만들었다. 진심으로 짜증났다.

 

(5) 그리고 나 채용검진때, 아래처럼 코로나에 걸린 흔적이 폐에 남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빠 때문에 나까지 걸린것은 진심으로 짜증났다. 

 

그런데 이걸 제외하고 코로나 걸리고 완치된 후기를 말하자면, 그냥 감기었다. 전염력이 강한 감기였다. 별거 없었다. 

 

물론, 몸살감기가 2일동안 지속된것은 놀라웠다. 그래도 머..... 그냥 감기였다. 별거 없었다.

 

무슨 중세시대 흑사병마냥 이러는데 나는 솔직히 이해안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