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건강

[중성지방] 지방이 문제가 아니라, 간이 문제임!!!!

by 방석뿡 2022. 5. 12.
반응형

결론먼저

(1) 최근에 운동을 진짜 엄~~~~~~청 많이 했다.ㅠㅠㅠ 

(2) 그런데 알고보니 중성지방은 물론 지방이 많아도 오르지만, 지방보다는 간이 안좋으면 오르는 거였다.

(3) 살도 뺴고 그랬는데, 내가 간이 안좋나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처럼 나는 중성지방이랑 콜레스테롤이 슬슬 좋아지고 있었다ㅠㅠ

 

그런데 다시 몸이 안좋아졌다.

 

그런데 정신으로는 아주 멀쩡하다. 딱히 아프다고 느낀적도 없고......

 

알고보니 중성지방은 살이 많아도 높아질수 있지만, 그보다는 간이 안좋아지면 크게 오른다. 간때문에 그런다.

 

그래서 무섭다. 이러다 빨리죽는거 아닌가?

https://aaa123.tistory.com/460

 

[중성지방~콜레스테롤 검사] 조금 좋아졌음ㅠㅠㅠ

결론먼저 (1) 옜날에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을 측정했었다. (2) 그런데 나는 운동도 많이하는 편이고, 날씬하고, 뱃살도 안나왔는데, 중성지방~콜레스테롤이 죽기직전으로 나왔다. (3) 옛날에 유전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실 운동도 많이하고 그랬는데도 중성지방이 왜이리 높은지 모르겠다.  흠.......

 

아예 밥을 안먹고 아예 굶어볼까?

 

그래서 사실 중성지방을 관리하려고 아래의 중성지방 측정기를 사보려고 한다. 관리를 해야하니까;;;;

 

분명 그떄그떄 내 중성지방을 알 수 있으면, 중성지방을 확실히 잡을수 있을것 같기는 한데....... 가격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