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자동차

[타이어 방문 교체] 좌우에 주차된 차가 없어야함;;;;

by 방석뿡 2022. 11. 3.
반응형

결론먼저

(1) 넥센타이어 쿠팡, 타이어 방문교체를 샀다. 그냥 위에 있는거.

(2) 그런데 이게 대개 이상한게, 일단 방문교체 받으려면 내차가 주차된 곳의 좌우가 전부 비어야한다;;;;

(3) 안그러면 내가 방문시에 있어야하는데;; 그럴꺼면 그냥 내가 직접가서 바꾸지;;;; 그래서 그냥 내가 쿠팡으로 주문하고 내가 직접가서 바꾸기로 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시간이 도저히 없어서 쿠팡 타이어 방문 교체를 신청했다;;; 정말 시간이 없다. 타이어 지점은 9시부터 6시까지 하는데, 나는 일다니고 절대 시간이 안났다;;;; 은행은 점심시간 포기하고로도 가지, 타이어는 그것도 안된다.

 

그래서 그냥 아래있는 쿠팡 타이어 방문 교체를 신청했다.

그냥 쿠팡으로 결제하면, 다음날에 안내원이 전화해서 그거 일정 잡아주고 -> 그 다음날에 기사 전화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런데 이게 진짜 골때리는게, 내차 좌우에 주차가 되면 안된다고한다. 그러면 기사님이 방문할떄 타이밍을 맞춰서 좌우에 차가 없거나, 내가 기다리고 있다가 좌우에 차가 없는 곳을 차를 주차해야한다는 것이다.

 

그런데 대부분 시간없어서 평일날 바꾸려고 하는건데, 이럴바에 그냥 그 지점에가서 직접 바꾸지;;;; 그래서 취소하고 그냥 거기까지 직접가서 바꾸기로 했다.

 

그런데 여기서 조금 그런게;;;;;  일부로 나는 차를 많이 안타니까, 그냥 싼걸로 하려고 쿠팡에 1짝에 13만원밖에 안하는 타이어 쓰려고 하는건데, 똑같은걸 무슨 19만원이라고 하는거다;;; 비싸서 그런게 아니라, 타이어 시세라는게 있는데;;;;;;;; 그래서 조금 호구잡는거 같아서 짜증났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시간이 없어서 은행도 못가고 타이어도 못바꾸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