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자동차

[저녁+비오는 날 운전] 차선이 안보임, 위험했음ㅠㅠ

by 방석뿡 2022. 10. 9.
반응형

결론먼저

(1) 비오는 날 저녁에 운전을 했다. 진짜 너무 어려웠다.......

(2) 차선이 안보였다;;; 그래서 진짜 차선 가끔씩 2개 쓰고 그랬따;;;;;

(3) 목요일날 저녁에 어디 가야하는데, 그때 비오면 안되는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수영 끝나고 밥먹고 저녁에 집으로 갔다. 차타고 갔다. 그런데 이게 비가 왔따;;;;;

 

솔직히 아침에 밝을때 비올때는 그닥 괜찮았다. 그런데 진짜 무슨 저녁에 비올때 운전할려니까 너무 힘들었다. 그냥 차선이 너무 안보였다;;;;

 

차선이 안보이는데, 가끔식 창문 뿌옇게되서 에어컨 키고 막그랬다. 좌회전해야하는데 옆창문에 비가 맺혀서 안보였다;;; 그래서 그때는 창문 열었는데 진짜 그렇게 시야가 잘보이는 건 처음이었다;;;; 그래서 창문 열고 운전해야하나? 싶었다;;; 그런데 창문열면 연비 너무 떨어져서 안된다; 그리고 시끄럽고 비 들어온다;;;;

 

아무튼 진짜 위험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찾아보니까 진짜 나만 그런게아니라 그냥 빗길 사망사고가 엄청 많았다. 오후8~10시에 가장 많았다고한다;;; 아무튼 진짜 엄청 빡셌다;;;;

 

그리고 돌아오는 목요일날 저녁에 어디 가야하는데, 그때 먼거리 운전하는데 비오면 안되는뎅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