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자동차

[T맵 운전점수] 99점~ = 초집중 방어 운전

by 방석뿡 2022. 10. 20.
반응형

결론먼저

(1) 나는 운전을 아주 조심히 한다. 그냥 내 성향 떄문에 그런거 같다!!!

(2) 그래서 99점 나왔다!! 물론, 주행 키로는 476km 밖에 안된디. 왜냐하면 내가 딱히 운전을 잘안해서;;

(3) 아무튼 나는 아주 초집중 방어운전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처럼 나는 아주 조심히 운전한다. 물론, 운전한지 얼마 안되었고, 그마져도 운전을 많이 안해서 운전 점수는 99점에 476km이다!!!

 

그래도 나는 안전한 걸 좋아한다. 그리고 운전하는 거 재미있다. 아주 천천히 운전해야해서 고속도로에서 밤에 80km로 달린다. 아니면 더 낮게 조심조심 다닌다!!!! 

 

그래도 고속도로 달리면 무슨 연비가 20km/L~25km/L가 나온다ㅎㅎㅎ 왜냐하면 심지어 ECO모드로 하고 운전해서 진짜 기름이 덜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조심 조심히 타야한다. 엑셀밟다가 딱히 할꺼 없으면 항상 브레이크에 발을 둬야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