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자동차

[아이오닉 6] 외제차보다 더 잘만들었음. 엄청 좋음....

by 방석뿡 2022. 11. 15.
반응형

결론먼저

(1) 스타필드 하남에서 현대자동차 전시되어있는거 타봤다.

(2) 진짜 요즘 현대자동차 벤츠,bmw,아우디 보다 차 왠만큼 더 잘만드는 거 같다. 진짜 엄청 좋았다.

(3) 전자 사이드미러가 신기했다. 진짜 내꺼 gla220 보다 훨신 잘만들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타필드 하남에서 놀면서 현대자동차 전시해놓은 곳에 구경갔다. 

(1) 캐스퍼? 그건 솔직히 그냥 경차이다. 물론, 경차치고 엄청 잘나왔다. 경차이면 마티즈랑 레이 있는데, 확실히 마티즈 레이보단 캐스퍼가 훨신 좋았다. 천장도 높아서 머리도 안닿았다.

(2) 그런데 그 아이오닉6를 봤는데 진짜 엄~~~~~~청 차가 좋았다. 외관 뺴고. 외관은 솔직히 아이오닉6 못생겼다. ㅇ이오닉5가 더 잘생겼다.

(3) 일단 확실히 벤츠,아우디,bmw보다 더 잘만들었다는 느낌이 들었다. 이제는 현대자동차도 왠만큼 독3사보다 더 잘만드는 거 같았다;;; 확실히 차가 엄청 좋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전자사이드 미러가 신기했다. 이거 있으면 진짜 차선바꿀 떄 편할거 같았다. 나중에 자동차 바꿀때는 전자사이드미러 있는 걸로 바꾸려고 한다. 진짜 부러웠다.

 

그리고 자동차 오른쪽 팔걸이가 높으면서 아래에는 수납공간이 있어서 엄청 편했다. 요즘 현대자동차가 차를 엄청 잘만드는구나 싶었다. 너무 좋았었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