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공군사관학교

[공군사관학교] 직각식사 = 이상했던 경험

by 방석뿡 2022. 9. 24.
반응형

결론먼저

(1) 잠깐 경험했지만, 직각식사는 나도 해봤다.

(2) 정확히말하면 음식을 집을때는 "ㄱ"이고, 먹고 뺼때 "ㄷ"이다.

(3) 그때 그랬는데ㅎㅎㅎㅎ 그냥 그랬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냥 옛날에 잠깐 공사를 갔다가 나왔었다. 그냥 머 나랑 잘안맞았다. 그래서 나도 직각식사 해본적이 있는데, 웃기다ㅎㅎ. 그런데 거기서는 웃지도 못한다. 웃으면 엄청 머라고 한다. 

https://aaa123.tistory.com/145

 

[공군사관학교] 입교했다가 퇴교한 경험

옛날에 나는 공군사관학교에 합격한 적이 있다. 입교도 했었다. 그런데 그만둿다. 나랑 잘 안맞았다. 그래서 그냥 그때 이야기를 써보고자 한다. 그때 내가 정말로 슬프고 그랬던 것이, 다른 입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이게 정확히 말하면 직각식사라기 보다는 "ㄱ" "ㄷ" 식사이다ㅎㅎㅎ

음식을 집을떄 포크수저로(왜 젓가락 안주는지 모르겠다;;;;;) 음식집고,  위로 올리고 입으로 그대로 들어간다. 그래서 "ㄱ"이다.

그리고 밥먹고 뺄때, 포크숫가락을 앞으로 떄고, 그리고 그대로 내리고, 그리고 그대로 다시 몸으로 가져온다. 그러면 "ㄷ"이 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때는 그랬는뎅.  뭐 문화라고 생각한다. 똥군기라기 보다는, 머....... 딱 1달만 저러는 거니까. 그게 문화니까 그러려니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