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리뷰

[24시간 단식] 기초대사량 유지한 상태에서 단식해야함!

by 방석뿡 2023. 1. 25.
반응형

결론먼저

(1) 설날에 운동은 많이하고 했는데, 아무래도 집에 있다보니 많이 먹었다.

(2) 그래서 근육은 늘었는데 그만큼 살이쪄서 짜증났다.

(3) 그런데 나는 몸무게를 내맘대로 늘렸다 줄렸다 잘하기 떄문에 그냥 24시간 단식하고 다 뺴버리려고 했다. 참고로 기초대사량을 유지한 상태에서 단식을해야한다. 단식한다고 누워만 있으면 그게 뭔 의미가 있는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설날이라고 운동 계획을 짜서 굉장히 운동을 많이했다. 진짜 수영도 하고 허벅지 운동해서 허벅지에 근육통도 걸려버리고 진짜 근육이 어마어마하게 늘었다.

(2) 문제는 내가 집에만 있으니까 살도 많이 쪗다는 거다..... 그래서 아래처럼 되어버렸당.... 운동은 했는데 아래처럼 마동석마냥 뚱뚱근육몬이 되어버렸다. 물론 외관에서 보면 얼굴은 갸름해서 상관없지만 나는 그게 싫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24시간 단식을 해서 한번에 빼버리기로 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참고로 24시간 단식은 하는 것은 좋은데, 이게 기초대사량을 유지한 상태에서 단식해야한다. 이해가 안가는게 단식한다고 힘없다고 아무것도 누워만 있으면;;;;

(2) 그래서 아래처럼 스케쥴루 24시간 단식을 했다. 정확히 말하면 28시간 금식이다. 

(3) 일단 기초대사량은 기존대로 유지해야하기 때문에 8시에 일어나서 아침 수영갈꺼다. 참고로 수영은 진~~~~~짜 에너지 소모가 엄청 많다. 그래서 수영만해도 사실 머 그날 에너지 다쓴거라고 보면 된다. 왜냐하면 수영하고 나면 진짜 축 지쳐서 터벅터벅 걷게 된다;;;;; -> 그런다음 머리짜르로 간다음 -> 집에와서 낮잠잘꺼다. -> 그다음 일어나서 유튜브랑 재태크좀 하다가 마사지하고 -> 일찍 씻고 -> 셀프 마사지좀 받다가 일찍잘꺼다!!!

(4) 후딱후딱 살뺴버려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