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리뷰

[데자뷰] 통계를 내봤는데, 데자뷰는 아무것도 아님

by 방석뿡 2023. 1. 17.
반응형

결론먼저

(1) 보통 데자뷰가 일어나면 좋은일이 일어난다던가, 아니면 안좋은 일이 일어난다던가 한다.

(2) 그래서 내가 1년 넘게, 데자뷰 일어나면 그 강도를 포함해서 달력에 적고 통계를 내봤다.

(3) 그 결과는 아~~~~~~~~~~~~~~~~~~~~~~~~~무런 관련성이 없다는거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옛날에 나는 데자뷰가 일어나면 그다음은 좋은 일이 일어난다고 생각했다. 그냥 그랬다. 아마 우연스럽게 데자뷰 일어난다음에 좋은 일이 일어난것 뿐일 것이다;;;

(2) 그래서 내가 1년 넘게 통계를 내봤다. 아래처럼 1월부터 다음년도 1월 넘게 측정했고, 측정방법은 아래와 같다.

(3) 데자뷰가 일어나면 그걸 핸드폰에다가 기록한다. 동시에 그 데자뷰의 강도까지 써놓는다. 그다음에 좋은일 또는 나쁜일이 일어나면 그것 또한 표시한다. 

(4) 이렇게 1년이 되었고, 통계를 내봤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결론부터 말하면 전~~~혀 연관성이 없다. 데자뷰와 그다음 일어나는 좋은일, 나쁜일과의 상관관계는 아예 없다.

(2) 물론, 데자뷰가 일어난다음 좋은일이 일어난적도 있고 동시에 안좋은 일이 일어난적도 있다. 그리고 아~~~무런 일도 안일어나고 데자뷰가 또 일어난적도 있었다. 그냥 아무런 의미가 없다.

(3) 동시에 데자뷰의 강도가 크게 일어난다고해서 그뒤에 어떤 일이 크게 일어나거나 하는 것도 전혀 연관성이 없었다.

 

(4) 그리고 대개 신기한 것이, 데자뷰를 기록하면 데자뷰가 더 자주 나타난다. 이건 신기했다. 물론, 강도는 상관없다. 엄청 신기했던게 내가 데자뷰를 표시한 것을 보면, 점점 달력에 표시가 많아진다........

 

(5) 그리고 어이없었던 경우도 있었다. 내가 앗 이건 데자뷰다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내가 과거에 했던 장면이 그대로 나왔던 것뿐인적도 있었다;;;;; 

 

아무튼 데자뷰는 아~~무런 미래를 예상하거나 경고하지 않는다. 그러니 데자뷰 껏다고 좋은일 일어난다~~나쁜일 일어난다~~ 이런것은 없으니까 그냥 무시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