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타

[토스 im2 120점] 3일 30분 공부하고 시험봄

by 방석뿡 2024. 2. 16.
반응형

결론먼저

(1) 심심해서 토스를 봤다. 

(2) 그런데 3일간 30분도 공부안해서 im2나왔따 ㅋㅋㅋㅋ. 옛날 버전이면 토스 레벨5 120점이다ㅋㅋ

(3) 딱히 영어 성적올릴 생각은 없다. 토스는 머 5면 적당하다. 토스5로 현대차 서합한적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심심해서 토스를 본적이 있다. 그런데 토스 금액이 무슨 7~8만원이다. 이럴수가 있나 싶다.

 

(2) 그런데 공부를 아에 안했다ㅋㅋ 그래서 신청은 했는데 시험 3일전부터 하루에 30분 대충 공부하고 봤다. 너무 오랜만에 보니 약간 달라지긴 한거 같다.

 

(3) 그래서 토익 IM2가 나왔다. 옜날에는 토스가 레벨 4,5,6,7,8이었는데 이제는 오픽처럼 바낀게 신기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런데 딱히 목적이 없어서 영어성적을 올릴생각은 없다. 지금 이나이먹고 영어 성적을 올려봐야 머 돈이나오나 머가나오나. 필요가 없다. 그래서 이게 아마 생애 마지막 영어성적이지 않을까 싶다.

 

참고로 공대생은 그냥 토스점수 별로 안중요하다. 옛날에 현대차 im2로 서류합격한적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