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음식 리뷰

[알디콤 2개 효과] 2개 먹으니까, 확실히 효과는 있음

by 방석뿡 2023. 1. 4.
반응형

결론먼저

(1) 알디콤 1개 먹었을때는 딱히 효과를 잘 몰랐었다.

(2) 그런데 알디콤 2개 먹으니까, 드라마틱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효과는 있었다.

(3) 참고로 GS25에서 1+1을 자주한다. 1개에 3500원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옛날에 알디콤 1개를 먹어봤다. 왜냐하면 알디콤은 진짜 숙취해소제이다. 다른 것들은 사실 그냥 꿀물이나 다름이 없다. 알디콤만 특허를 받아놨다. 다른 것들은 그냥 전부 꿀물이다.

(2) 그래서 알디콤 효과를 봤는데, 아래 글처럼 솔직히 효과는 잘 몰랐었다. 딱히 이게 효과가 있는건가 아닌가 잘몰랐다. 알디콤은 흠....... 아무튼 그랬었다.

https://aaa123.tistory.com/897

 

[알디콤 효과] 흠..... 잘모르겠는뎅??

결론먼저 (1) 알디콤을 회사 대리님이 줘서 먹어봤다. (2) 다른 숙취해소제는 솔직히 그냥 꿀물이랑 다를게 없다. 효과가 없다는 것이다. 아직 입증된거 전혀 없는걸로 안다. (3) 그런데 알디콤만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그런데 2개를 먹어봤다. GS25에서 1+1으로 3500원에 판다. 1개에 1750원이면 머 가성비 있다. 차라리 1500원짜리 상쾌한 그거 먹을바에, 특허받고 머한 알디콤 먹는 것이 더 가성비 있었다.

(2) 솔~~~~~~~~~~~~~~직히 말하면, 2개를 먹으니까 솔직히 아주 약간 덜 취했다. 원래 소주 1병 먹으면 취하지는 않았어도 약간 어지롭고 막 그랬는데, 이건 똑같이 마셔도 딱히 어지럽지가 않았다.

 

(3)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다. 무슨 이거 하나만 먹으면 아무리 술 많이 먹어도 끄떡없다거나 그런건 전혀 없다. 그냥 쬐금 덜 취하는 수준이었다.

(4) 아무튼 그렇다. 술, 담배는 무조건 회식때만 먹어야한다. 직접 돈주고 사기에는 너무 아깝다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