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음식 리뷰

[승리라면] 아오리라멘 후기 = 제일 맛남

by 방석뿡 2023. 1. 22.
반응형

결론먼저

(1) 승리라면으로 엄청 뜬다음에, 강남역 등등등등 우후죽순으로 다 생겼었는데,

(2) 승리랑 정준영 성범죄저질러서 다 망해버렸고 서울에도 3곳?밖에 안남았다.

(3)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맛있었당.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원래 라면 별로 안좋아하는데, 옜날에 홍대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었다. 인테리어도 까무잡잡한게 1인식이고 대개 신기했다. 맛도 굉장히 괜찮았다.

(2) 특히 강남에 무슨 자기들이 맛집이라고 블로그 사기치는 애들보다 훨~~~~신 더 맛있었다. 프렌차이즈보다 훨신 맛있는 라면 맛이었는데, 참 맛있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원래는 그냥 배달비 주기 싫어서 직접가서 먹으려고 했다. 더현대 구경도 하고. 그런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못나갔다....

(2) 심지어 내가 살고 있는 원룸은, 다행히 단열제를 덧되어서 한기가 잘들어오지는 않지만도 추워졌다. 그래서 너무 추워서 못나가서 배달시켜먹었다.

(3) 맛있는데, 이제 나기가들어서 그런지 맛없었다. 그래서 앞으로는 안시켜먹을것같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