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물건 리뷰

[수영장 물갈퀴] 시속 3.4km/h에서 4.5km/h로 증가함!

by 방석뿡 2023. 1. 16.
반응형

결론먼저

(1) 수영장에서 사용할수 있는 물갈퀴를 샀다.

(2) 원래 물갈퀴가 있지만, 그것은 너무 커서 수영장에서 쓰기 부담스러우서 작은 물갈퀴로 샀다!!

(3) 내가 대충 수영으로시속 3.4km/h로 가는데, 저거 쓰면 아마 시속 4.5km/h 나올거라고 생각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아래처럼 원래 나는 물갈퀴를 샀다. 저거 얼마안한다. 6000원인가 밖에 안한다. 재질도 꾀좋고 머 그렇다. 물론 약간 저렴하다보니 막 모래에 굴리고 그러면 약간 겉표면이 뜯어지고 그러는데, 머 싼마이로 사용하기 제격이다. 쓸만하다.

 

(2) 그런데 이게 일반 수영장에서 사용하기는 조금 그런다. 왜냐하면 수영장에서는 오리발 못쓰게하는데, 저건 약간 크다.

https://aaa123.tistory.com/764

 

[물갈퀴] 진짜 확실히 빠르게 나아갈수 있음

결론먼저 (1) 빠지 갈떄 사용했던 물갈퀴가 있다. (2) 진짜 사용하면 빠르게 수영해서 나아간다. (접영 기준) (3) 가격은 16000원이었나?한다. 빨리 나아가서 재미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aaa123.tistory.com

(3) 그런데 이것은 괜찮다. 왜냐하면 일단 투명하다. 투명한데 파랑색이라서 사실 이거 사용하면 수영장에서 이건 낀지안낀지 알수가 없다. 그리고 이게 엄~~~청 작다. 그냥 손으록 뭉개뭉개하면 다 접어진다. 내 수영복에는 호주머니도 있다. 그래서 이거 끼고 수영해볼꺼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이게 현제 나는 막수영한다. 평형이라고 생각했는데, 유뷰트 보니까 평형이랑 약간 다르다ㅎㅎ. 그래도 왠만한 아저씨나 할머니보단 내가 더빠르다.

(2) 현제 내가 25m 레인에서 수영하는데, 나는 시속 3.4km/h로 헤엄칠수 있다. 보통 성인이 걸어다닐때 시속 4km/h정도로 걷는다. 그러니까 내가 수영하면 약간 더 뒤쳐지는거다.

 

(3) 그런데 저거 물갈퀴 끼고 수영하면 분명 4.5km/h를 돌파할수 있을꺼다!!! 그래서 이번주 금요일날 수영할떄 저거 끼고 해볼꺼다!!! 

 

수영하면 재미있다. 딱 40분? 30분? 정도 밖에 안하는데도 엄청 지키고 근육도 커진다!! 아무튼 재미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