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자동차

[불법주차] 2번 연속 과태료 먹임 - 8만원

by 방석뿡 2024. 2. 23.
반응형

결론먼저

(1) 우리집 앞 골목길 불법주차 차들 내가 다 신고해서 과태료 먹이고 없애버렸다.

(2) 어떤 차가 불법주차했는데 감히 2일동안 안움직인다.

(3) 그래서 과태료 2번 먹였다. 끝까지 주차하면 하루에 한번씩 끝까지 과태료 먹일꺼다. 10일동안 불법주차해도 된다. 과태료 40만원 내면 되니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우리집 앞 골목길은 원래 진짜 불법주차로 난리도 아니었다.

(2) 정말 짜증났다. 누구는 돈이 많아서 돈주고 주차자리 임대해서 주차하나? 너무 괘씸했다. 진짜 공용도로를 딱 하니 막=은다음 자기 전용 주차장처럼 쓰는 놈들이 있었다. 한번은 내가 저녁에 차를 빼려고했는데 참 어이가 없었다. 자동차 3대가. 아니 자동차 3대가 연달아서 골목길을 다 불법주차하는거다. 그래서 머 뺄수가 없었다. 3명 다 불러야했다. 진짜 그떄 화가 너무 났었다.

 

(3) 내가 이 사람들 2개월에 걸쳐 다 신고했다. 그래서 지금 우리집 앞 골목길은 아주 깔끔하다. 지금도 수시로 내가 가다가 자동차 있으면 바로 신고하고 과태료 먹인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그런데 골목길에 갑자기 어떤차가 나타났는데 2일동안 불법주차하는 것이다.

 

(2) 그래서 첫날에 신고했고 과태료가 나왔다. 신고없이 바로 과태료가 나오는 경우는 다른 곳에서 이미 과태료 먹고 도망쳐서 나온 케이스이다.

 

(3) 그런데 과태료 먹고 다음날도 불법주차를 하고 있는 것이다. 참고로 과태료 기준은 24시간 하루이다. 그래서 하루에 2번은 같은자리에서 과태료 못먹는다. 그래서 다음날도 신고했고 과태료가 2번 먹었다.

 

(4) 내가 장담코 말하는 건데, 계속 여기에 불법주차해도 된다. 과태료 끝까지 100번까지 먹여주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