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생활

[회사 듀얼모니터, 녹내장] 사제 모니터 샀음ㅎㅎㅎㅎ

by 방석뿡 2021. 12. 13.
반응형

진짜 관리직, 사무직 하면 엑셀이나 이런것을 매우 많이 한다. 그러다보니 눈이 빨리 따가워지고 침침해진다. 그래서 나는 왠만하면 엄~~~청 큰 모니터로 엄청 확대해서 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래서 나는 그냥 사제모니터를 샀다. 무려 32인치다. 물론, 회사에 32인치 모니터 사줘~~~라고 할수 있었지만 그냥 굳이 이거사달라고하면 또 인사팀에서 어쩌고저쩌고 과정 밝고하는것이 너무 귀찮아서 그냥 내가 샀다. 그리고 회사에서 쓰는 거라서 그냥 중소기업꺼 엄청 싸게 샀다. 그래도 저거 커브드 32인치 모니터인데 16만원 밖에 안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 써놓은 것처럼 진짜 눈은 조심해야한다. 특히 안압을 조심해야한다. 

사무직, 관리직에서 일하면 그냥 하루 종일 모니터로 그룹웨어, 엑셀, SAP보면서 하루종일 전화하고 타이핑하고 있다. 그렇다보니 화면이 작으면 계속 눈을 찡그리며 힘이 들어가고 진짜 눈이 안좋아진다.

 

블라인드보면 진짜 녹내장걸려서 오른쪽 눈 시력의 1/4밖에 안남았다고 하는 무서운 글이 많다. 적은게 아니라 진짜 많다. 조심해야한다.

https://aaa123.tistory.com/148

 

[녹내장 주의] 글씨 크게하고 봐야함. 녹내장 걸림!!!!!!

사무직에서 대개 중요한게 있다. 그것은 모니터 화면을 확대해서 글씨 크게 하는 것이다. 이게 진짜 중요하다. 사무직은 진짜 엑셀이나 그런 화면을 엄청 본다. 그런데 글씨작으면 눈에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른 직원들이 내 자리오면 놀란다. 왜냐하면 32인치 커브드 모니터로 사제로 가져다 놨기 때문이다. 내꺼 모니터가 제일 크다. 요즘 PC방에 있는 그 휘어지고 엄청 큰 모니터랑 똑같은 사이즈이다.

 

진짜 편하다. 엑셀이랑 이런것을 엄청 확대한 상태여도 모니터 자체가 커서 그냥 다보이고, 엄청 편리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역시 사제가 좋다.ㅎㅎㅎ 눈을 조심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