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생활

[파이어족 되고 싶음ㅠㅠ] 아침마다 하는 생각

by 방석뿡 2021. 12. 13.
반응형

결론먼저: 아침에 출근하기 힘들어서 맨날 20억이 있었다면.........ㅠㅠ 이런생각한다.

20억있었으면 오피스텔 월세돌리고, 집아래 편의점 5평짜리 하나 운영하면서 평생 놀고먹을텐데 이생각함ㅠㅠㅠ

 

나는 진짜 아침에 일어나기가 너무 힘들다. 진짜 아침 10시 출근일때는 진짜 좋았는데...... 그래서 심지어 나는 어떻게 했냐면 교직원 할때는 대학교 바로 5분거리에 원룸을 잡았다. 그래서 7시30분에 일어나서 -> 누운 상태로 20분간 TV본다음에 슬슬 7시50분에 씻고 8시10분부터 8시45분까지 유튜브보다가 직장을 갔다ㅎㅎㅎㅎ 그냥 아침에 일어나기 싫은데 누운 상태로 TV로 브레이드 아저씨나 만화보면 그래도 잠이 깨더라........

 

그래도 회사를 가기 싫은게 아니라, 그냥 아침에 일어나서 회사에 가는 그 과정이 너무 싫은거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서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강제로 씻으러 서둘로 화장실에 들어가면 이런 생각한다. 아~~~내가 20억이 있었으면ㅠㅠㅠ

 

만약에 내가 20억이 있었다면 먼저, 오피스텔 강남역으로 2억5000짜리 하나 사서 현금창출용으로 월 90에 세를 줄것이다.

그리고 편의점 소형 평수로 하나 운영하면서 딱 아침3시부터 밤10시짜리로만 내가하고 나머지는 전부 알바 돌릴 것이다. 왜냐하면 편의점 평수가 크면 월세도 월세이고 물류가 너무 많이 들어와서 짜증난다.

그리고 한 나머지 15억으로 강남역에 있는 조금한 아파트 하나 사서 거기서 살아야지......

 

맨날 이런 생각한다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두번째는 저택을 가지는 것이다. 우리집 주위에 진짜 위에있는 저택이 엄청 많다. 진짜 대박이다. 나는 맨날 이런생각한다. 과연 저기에 사는 사람은 어떤 느낌일까...........

 

그래서 저기 살면 좋겠다~~~ 이런생각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물론, 그렇다고 내가 일하기 싫은 건 아니다. 지금 다니는 직장도 매우 재미있고 잘맞는다. 그냥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든거다. 그래서 우리회사 전체가 아침 10시부터 나오게 했으면 좋겠다ㅎㅎㅎ 

 

그리고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이제 근로의 가치가 그냥 완전 떡락했다. 무슨 투자하나 잘하면 1년치 연봉이 나오는데...... 진짜 옛날에나 회사에서 열심히해서 부장, 이사가 되고 그랬지, 지금은 무슨......

 

나랑 밥같이 먹는 과장, 대리님한테만 물어봐도 "웅 다됬고 10억만 있으면 좋겠어" 이런말을 한다. 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