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건강

[유전자 검사] 혈압~혈당~중성지방 위험함. 나는 슬림함

by 방석뿡 2021. 11. 20.
반응형

내가 아래에 써놨듯이 나는 무료로 유전자 검사했다. 진짜 무료이고 보험사 연계이기는 하지만, 딱히 영업같은거 없었다.

https://aaa123.tistory.com/108

 

직접해본 공짜 유전자검사: 대박 신기함 + 해볼만함

옛날에 유전자검사를 한적이 있다. 물론 공짜로 했다. 그냥 내 유전자가 어떤지 궁금했다. 물론 나는 평범이라기보다는 (1) 혈당 유전자 안좋음 (2) 혈압 유전자 안좀음 (3) 중성지방 유전자 안좋

aaa123.tistory.com

아무튼 내 유전자에는 진짜 혈당+혈압+중성지방이라는 트리플 악성 유전자가 있다. 일단 나는 슬림하다. 나는 영양제 월20만원어치를 사먹고 운동하고 항상 슬림하게 유지한다.

그런데 우리 엄마, 외할머니 등등 다 혈압, 당뇨가 있다. 아마 이 유전자는 외가쪽에서 온것이 분명하다. 왜냐하면 친가쪽은 진짜 다 날씬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위에서 처럼 나는 혈압~혈당~중성지방에 악성 유전자가 있다.

 

(1) 그런데 신기한 것은 이거 전부 엄마 유전자이다. 즉 외가 유전자이다.

(2) 왜냐하면 진짜 친가쪽은 다 날씬하다. 슬림하다. 중성지방은 커녕 슬림하고 혈압 없다. 당뇨병도 없다. 슬림하니까

(3) 그런데 외가는 진짜 혈압 높고, 당뇨 조금 있고 뚱뚱하다. 그렇게 뚱뚱한건 아닌데, 조금 뚱뚱하다. 이게 관리를 하니까 안뚱뚱한거지, 그 근본은 뚱뚱하다.

 

그래서 신기했다. 나는 그래서 주의해야한다. 나는 혈당, 혈압, 중성지방을 항상 조심해야한다. 저주받은 유전자ㅠㅠ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유전자는 진짜 신기하다........ 

그리고 무료로 유전자검사해서, 미리미리  혈압, 혈당, 중성지방을 조심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