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꿀팁

[꿀팁 3] 불면증 해결법: L-테아닌 = 뉴트리코스트

by 방석뿡 2021. 10. 31.
반응형

결론 먼저: 불면증 있으면 위에있는 테아닌 제품 2알먹으면 바로 해결된다. 나를 포함해서 내가 아는 사람 3명도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나는 옜날에 불면증이 심했다. 그냥 이런저런 슬픈일도 많았고, 우울증도 많았고. 그냥 힘든일이 많았다........

그렇다보니 잠이 정말 안오더라.

 

새벽 4시? 새벽3시에 일어나기 일쑤였고 하루종일 잠을 자지 못했다. 참 힘들었다........

 

그런데 위에 있는 L테아닌 제품 먹으니까 바로 좋아지더라. 제품 광고는 아니다. 단지 가성비가 제일 좋은 제품이 저거라서 그런다. 성분당 가격이 저게 제일 싸다. 괜히 비싼거 사지말고, 위에 제품은 내가 가격조사 다 한거니까 제일 쌀것이다.

 

확실히 효과는 좋다. 믿고 먹어도 된다.

내가 이걸 3명한테 추천했고 -> 3명 모두다 느껴질 정도로 효과가 좋다고 했다.

1명은 내 고딩 친구였다. -> 확실히 좋다고 했다.

다른 1명은 한 여자이다. -> 아주 좋다고 했다.

또 한명은 내 아는 형이다. -> 진짜 확실히 일어나니까 상쾌하다고 했다.

 

그러니까 이거 효과는 확실하다. 그러니 믿고 먹어라.

요즘은 사실 너무 슬프고 힘들다...... 딱히 희망이나 목표도 없어지고, 최근에 힘든일이 많았다......

 

보통 안좋은일은 나에게 한꺼번에 오는 것같더라..... 아무튼 힘들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나도 행복한 일이 찾아왔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