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월세(원룸)

[원룸 꾸미기: 조명] 나혼자산다 박나래 조명 = 그저 그럼

by 방석뿡 2022. 8. 7.
반응형

결론먼저

(1) 내가 살고 있는 원룸은 관리비에 전기세~수도세~가스비가 공짜이다. 

(2) 그래서 조명 맨날 켜놓으려고 샀다.

(3) 박나래조명이라고 엄청 싼거 만원짜리 샀는데 머.... 예쁜데 그냥 머 그저 그렇다. 싼마이나는데 머 나는 만원치고 만족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솔직히 평가하면 머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다. = 즉 머 예쁜데 머 그닥..... 흠..... 이정도이다.

 

(1) 일단 예쁘다. 아래 사진처럼 불켜봤는데 머 일출 비슷하게 나온다. 그런데 그냥 예쁘다~~ 싶은 정도이지, 예능에서처럼 그리고 쿠팡 상품 설명처럼 우~~~와~~~ 이정도는 약간 아닌거 같다. 그런데 예쁘다 머....

(2) 실용성으로 보면 머.... 사실 그냥 일반 조명 사는 것이 더 실용성이 좋은거 같다.

 

(3) 비싸보이지는 않는다. 왜냐하면 이게 아무레도 만원이다보니까 -> 프레임이 플라스틱이고 머... 그닥 비싸보이지는 않는다.

(4) 가성비는 좋다고 본다. 왜냐하면 만원에 이정도 조명이면 나는 뭐 아주 만족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처럼 실제 내가 써봤는데 머 예쁘다. 진짜 딱 이정도이다. 그래도 원룸에서 쓰기에는 나는 만족한다.

 

내가 사는 원룸은 전기세도 관리비에 포함되어있어서 에어컨도 생각안하고 틀고 조명도 틀고 그러고 있다. 부담없이 써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