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건강

[몸이 회복되고 있음] 마음과 몸이 다시 회복됨

by 방석뿡 2023. 9. 15.
반응형

결론먼저

(1) 마음과 몸이 서서히 회복되고 있다.

(2) 일단 몸이 회복되고 있다. 잠자리를 땅바닥으로 옮기니까 다시 몸이 좋아지고 있다. 그리고 살빼고 있어서 73.5kg에서 70.5kg으로 뺐다.

(3) 마음도 우울증도 어느정도 회복되고 있다. 이상한 쓰래기년을 만나서 한동안 힘들었는데, 그래도 괜찮아지고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요즘 몸이 다시 회복되고 있다. 진짜 종전에는 점심시간 회사에서 밥을 먹으면 갑자기 혈압이 떨어지고 막 식은땀이 나고 막 그랬었다. 진짜 몸이 너무 안좋았었다.

 

(2) 그런데 다시 땅바닥에서 잠을 자기 시작했더니 몸이 급속도로 좋아지기 시작했다. 비게도 바껐다. 

 

(3) 지금 살빼고 있어서 몸무게도 1달도 안되서 3kg이나 뺐다. 똥싸서 뺀것이 아니라 진짜 살을 뺀거다. 73.5kg에서 70.5kg으로 뺏다. 그러다보니 몸이 급속도로 좋아지고 있어서 회사에서 식은땀나거나 혈압이 떨어지지는 않는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마음도 다시 좋아지고 있다. 아니 오히려 더 강해진것 같다. 쓰래기같은 나쁜년을 만나서 고생도 하고 우울증도 왔었다.

 

(2) 그런데 그때는 힘들었는데 다시 우을증은 해소하고 그랬다. 시간이 약이 아니라 시간이 지나면서 내가 여러 일을 하니 잊혀져가고 있다. 우을증도 약간 낮아졌다. 그래서 요즘은 잠도 잘잔다. 옜날에는 잠이 안와서 엄청 운동하고 그래도 새벽 3시에 깼다. 

 

(3) 나쁜년이었지만 이애 때문에 내가 더 강해지고 그렇게 된 계기가 된거 같다.

 

https://aaa123.tistory.com/entry/%EB%B6%88%EB%A9%B4%EC%A6%9D-%EC%9A%94%EC%A6%98-%EB%B6%88%EB%A9%B4%EC%A6%9D-%EA%B1%B8%EB%A6%BC-%EC%9A%B0%EC%9A%B8

 

[불면증] 요즘 불면증 걸림 = 우울

결론먼저 (1) 요즘 불면증 걸렸다. (2) 내가 볼때 원인은 우울증인거 같다. 이상하게 이 불면증은 회사에서 점심되면 피로가 몰려와서 너무 힘들다. (3) 그래서 눈감게랑 이어폰도 샀는데 잘 해결

aaa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