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음식 리뷰

[먹물 소금빵] 버터향이 매우 강하고 엄청 맛있음 = 그런데 비쌈

by 방석뿡 2022. 10. 17.
반응형

결론먼저

(1) 원래 빵은 잘 안먹으려고 하는데, 그냥 현대백화점에서 먹물 소금빨을 먹어봤다.

(2) 진짜 맛있다. 버터향이 매우 강하다. 먹물은 그냥 색갈 내기용이다.

(3) 비싸니까 맛있는건데, 왜 소금빵 요즘 많이 먹는지 알것 같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흠~~~ 일단 이건 목동 현대백화점에서 산거다. 이거에 대한 평가를 하자면 아래와 같다.

 

(1) 일단 맛은 매우 좋다. 아주 맛있다. 버터향이 매우 강하다. 동시에 너무 담백하다. 적절하게 버터의 오일리한 것이 잘 어울어져있다. 왜 소금빵 소금빡 하는지 알것같다. 담백하면서도 짜니까 매우 잘어울린다.

 

(2) 가격은 솔직히 조금 그렇다. 물론,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런것도 있는데, 아무리 그래도 저 조금한거 1개에 2800원은 좀;;;

(3) 가성비는 솔직히 2점이다. 왜냐하면 맛있고 그런데 조금 비싸네;;;; 3개면 8400원이고 국밥이 한그릇인데;;;

(4) 중독성은 있다. 이게 버터의 고소함이랑 담백함이 있다보니까 중독성 있다.

 

(5) 비쥬얼은 별로다. 머하로 먹물을 썻는지 모르겠다. 참고로 먹물 자체는 아무 맛이 없어서 그냥 색갈내기용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소금빵 맛있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