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소서~면접 합격 후기들

[친구의 퍼시스 면접 후기] 떨어져도 내가 다시 자소서 도와줄깨ㅎㅎㅎ

by 방석뿡 2021. 12. 16.
반응형

아래처럼 나는 나의 대학교 동기 자소서를 도와줬다. 엄청 많이 도와줬다. 그래서 합격시켰다. 그리고 면접도 도와줬다. 그런데 친구가 잘 못본거 같다고 한다ㅠㅠㅠ

https://aaa123.tistory.com/223

 

[첨삭성공] 퍼시스 : 대학교 동기 자소서 써주고 바로 서류 합격 시킴

한 2~3주 전에 아는 동기 윗분이랑, 아는 동기 친구 자소서를 도와줬다. 참고로 각각 자소서 1개씩 딱 30분동안 하나도 안고치고 한번에 갔다. => 그리고 각각 모두다 합격했다. 면접도 내가 도와줘

aaa123.tistory.com

그래도 너무 걱정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는 원샷원킬이라서 내가 쓴 자소서는 그냥 다합격할 것이다.

그래서 내 친구가 합격할떄까지 계~~~속 넣어줄것이다.

 

최근에는 아래처럼 현대케피코 자소서를 도와주고 있다. 내가 도와줬으니 무조건 서합은 할것이다. 면접까지 대신봐주고 싶지만 면접은 그애가 봐야한다...... 내 동기를 포함한 2030세대들이 잘되었으면 좋겠다......

https://aaa123.tistory.com/237

 

[첨삭해주기] 현대케피코: 내 대학 동기

아래처럼 나는 최근에 내 대학 동기 2명을 서류합격 시켰다. 그런데 최근에 아래처럼 퍼시스 서합한 친구가 면접을 잘 못봤다고 한다. 그래서 나는 그 친구 최종합격할때까지 계~~~속 자소서 밀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면접질문은 아래와 같이 나왔다고 한다. 착한어린이 신드롬 걸린 애들 때문에 신상이 나올수 있는 부분은 지웟다.

 

(1) 자기소개해봐라

(2) 누리가 뽑아야할이유 어필해봐라

(3) 군대 바로왜갔냐

(4) 왜 xx학과인데 여기왔냐

(5) 졸업후에 xxx 왜했냐

(6) 주변인들이 말하는 니 장단점이 뭐냐

(7) 코로나에상황에서 영업 담당자가 해야할일은 뭐가있을까

(8) 너 자격증 영업관련아닌거같은데 연관성 있는거맞냐

(9)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 없냐

 

이번에는 내 친구가 떨어질수 있지만, 진짜 합격할떄까지 계속 자소서 넣어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