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소서~면접 합격 후기들

[첨삭해주기] 현대케피코: 내 대학 동기

by 방석뿡 2021. 12. 16.
반응형

아래처럼 나는 최근에 내 대학 동기 2명을 서류합격 시켰다. 그런데 최근에 아래처럼 퍼시스 서합한 친구가 면접을 잘 못봤다고 한다. 그래서 나는 그 친구 최종합격할때까지 계~~~속 자소서 밀어 넣어주려고 한다. 그냥 도와주는 것이다. 인도주의적인 이유가 전부이다. 그애를 포함하여 2030세대들이 전부 잘되었으면 좋겠다. 그런데 물가도 오르고, 인플레이션은 계속오를것 같아서 좋아질것 같지가 않다.........

https://aaa123.tistory.com/223

 

[첨삭성공] 퍼시스 : 대학교 동기 자소서 써주고 바로 서류 합격 시킴

한 2~3주 전에 아는 동기 윗분이랑, 아는 동기 친구 자소서를 도와줬다. 참고로 각각 자소서 1개씩 딱 30분동안 하나도 안고치고 한번에 갔다. => 그리고 각각 모두다 합격했다. 면접도 내가 도와줘

aaa123.tistory.com

 

그래서 이번에 내가 도와줄 회사는 현대케피코이다. 착한어린이 신드롬 걸린 사람들 때문에 구체적으로 어떤 직무인지는 말 안하려고 한다. 지들이 생각하는 정의만 온천하의 정의인냥 남들을 판단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나는 자신이 있다. 왜냐하면 아래처럼 나는 현대케피코 서합한 경험이 있다. 분명히 내가 도와준 자소서는 무조건 서합 할것이다. 물론, 내 동기가 현대케피코 서합후 면접에서 또 떨어진다고 한들 -> 계~~~속 될때까지 자소서를 넣어줄 생각이다. 

https://aaa123.tistory.com/42

 

현대케피코 합격후기: 그냥 너의 이야기를 써라. 전문적인 이야기를 주저리주저리 쓰지마라

옛날에 현대케피코 합격을했었다. 매우 의의가 컷다. 왜냐하면 그때 LG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가 폭망할때라서, 거기서 이직하려는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 즉 대기업급 중고신입이 엄청 많

aaa123.tistory.com

 

내 동기를 포함해서 2030세대 사람들이 정말 잘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