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소서~면접 합격 후기들

[현대케피코 면접] 안타깝다ㅠㅠㅠㅠ. 이제는 면접을 도와줘야징

by 방석뿡 2022. 2. 25.
반응형

결론먼저

(1) 안타깝다ㅠㅠ. 내가 자소서 직접 도와주고 머하고 했는데, 면접에서 떨어졌다고 한다ㅠㅠ

(2) 내가 면접을 대신 봐줄수가 없었다......

(3) 그래서 다시 자소서 도와주고, 이제는 면접도 도와줘야겠당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는 참 "착한어린이 컴플랙스" 걸린 애들이 싫다. 왜냐하면 꼭 이애들은 자기들이 생각하는 "정의"를 무조건 지만 맞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내가 자소서 도와준애가 서합하고 면접합격하고 머했다...... 그런데 떨어졌다.

 

내가 볼떄 , 좋은 회사는, 진심으로 그회사에 가고 싶고 뜻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 그냥 자소서 잘쓰고 면접 잘보는 애들이 들어가는 것이다.

 

대1때부터 자동차 뭐 그걸 엄~~~청 좋아해서 자동차 머시기 동아리에서 회장도하고 머도하고 한 애는 자소서랑 면접 잘 못봐서 떨어지고, 그냥 공부도 대충하고 맨날 동아리에서 그냥 놀면서 껴들어가서 스팩 쌓은 애는, 자소서랑 면접 잘봐서 합격한다.

 

물론, 그 후자의 애가 잘못되었다는 것은 아니다. 그애도 정당하다. 그애가 자소서 잘쓰고 면접 잘보는건 사실이니까.그런데 어떤 "착한어린이 컴플랙스" 가진 애들이 막, 이상한 말을하길레 그냥 생각났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30세대들이 전부 잘되었으면 좋겠다ㅠㅠㅠ 나도 회사생활이 너무 힘들고 그냥 힘들다ㅠㅠㅠㅠㅠ

 

앞으로 다시 자소서 도와줘서 서합 다시 시켜주고, 면접도 또 도와줘야겠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