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주식 재테크

[주식 추천] 이런 주식은 추천받으면 안됨 - 어이가 없음

by 방석뿡 2024. 3. 13.
반응형

결론먼저

(1) 꼭 주식 추천받았다고 다 안좋게 볼 필요는 없다.

(2) 회사에서 어떤 할아버지가 계속 주식을 추천하는데,  추천 받은 주식이 위에처럼 꼭지점이고, 검색상위 종목에 있는 경우는 믿거해야한다. 이런 주식은 나도 하루 10개는 추천할 수 있다.

(3) 내부자 정보에 따른 주식 추천은 매우 좋다.

(4) 그리고 내부자 정보가 아니면, 지가 추천했다고 몇개월후 올랐다느니 내렸다느니 이런소리하면 안된다. 누구든 10개를 찍으면 몇개월후 오르거나 내린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일단, 꼭 모든 추천받은 주식이 안좋은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로 작전주를 직접 내부자정보를 통해서 추천받은 적이 있었다.

 

(2) 진짜 너무 신기했다. 네이버 뉴스에 진짜 전혀 아무런 무증 소식이 아예 없었는데, 그 사람들은 미리 무증할것을 알고 있었다. 진짜 작전주였던 것이다. 진짜 내부자 정보에 따른 주식추천은 좋다. 그런데 이건 진짜 거의 없는 경우이다. 그리고 나는...... 그때 작전주? 내부자 정보? 이런거 믿지 않아서 나는 투자를 안했따.........

 

https://aaa123.tistory.com/entry/%EC%8B%A4%EC%A0%9C-%EC%A0%91%EC%B4%89%ED%96%88%EB%8D%98-%EC%9E%91%EC%A0%84%EC%A3%BC-%EC%A7%84%EC%A7%9C-%EC%98%A4%EB%A5%B4%EB%8D%94%EB%9D%BC-%EC%99%B8%EA%B5%AD%EC%9D%B8%EA%B8%B0%EA%B4%80-%EC%88%98%EA%B8%89%EC%9D%80-%EC%9D%98%EB%AF%B8-%EC%97%86%EC%9D%8C

 

실제 접촉했던 작전주: 진짜 오르더라 + 외국인,기관 수급은 의미 없음

나는 실제로 작전주를 경험했다. 옛날에는 작전주가 그냥 사람의 심리가 뭉쳐진 빅브라더 같은 것인줄 알았는데, 진짜 작전주가 있다는 것, 세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그래서 내가 경험한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그런데 주식을 추천받았는데, 주식 꼬라지가 이렇다면 그냥 믿거하면 된다.

(2) 진짜 웃긴게, 꼭 저기 꼭대기 피뢰침 이전에 추천안하고, 이미 피리침으로 다 쐇는데 그때서야 추천하다.

(3) 이런건 절대 사면 안된다. 왜냐하면 진짜 도박이기 떄문이다.

이런 주식은 누가봐도, 진짜 1~2번 정도 더 쏘거나 또는 바로 급급락하거나 둘중하나이기 떄문이다. 그냥 직관적으로 주식을 안해본 사람도 누가봐도 저런식의 피뢰침그래프는 1~2번 정도 한번 쏘거나, 그리고 급급급락 하것이 뻔히 보인다. 이런 주식을 추천하는 건 누구나한다.

 

(4) 그리고 이런 주식은 나도 추천할 수 있다. 아래처럼 그냥 검색어 상위 종목을 추천하면 그만이다. 그냥 매일매일 검색어 상위종목 추천하면 3일후 보통 급락하거나 급등한다. 그냥 도박이다. 

 

보통 내가 추천받은 주식을 보면 항상 검색어 상위 종목에 있더라.

 

그런데 내부자정보 이런 것우느 진짜 검색어상위 종목에도 없고 그래프가 피뢰침도 아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