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주식 재테크

[미래] 브라질 채권 팔고 아이온규 삼 - 미래가 안보임

by 방석뿡 2024. 3. 9.
반응형

결론먼저

(1) 브라질채권은 좋은 선택이다. 

(2) 그런데 다 팔고 아이온큐에 투자했다.

(3) 왜냐하면 나는 어릴때 큰 부자가 되야해서 더 큰 risk와 이익이 있는 곳에 투자해야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브라질 채권은 확실히 좋은 투자인거 같다. 브라질이 망하지만 않으면 이율이 비과세 10%이다. 그냥 -10%가 되어도 그냥 1년 버티면 다 회복된다. 

 

(2) 그런데 나한테는 잘 안맞는거 같다. 왜냐하면 더이상 대학생때처럼 이런저런 푼돈 하나하나 모아서 티끌을 만들기 싫기 때문이다. 나는 엄청 힘들게 일하고 남들 놀떄 일하고 남들 쉴떄 일하고 남들 여행갈떄 일해서 제법 큰돈을 모았다고 생각했는데, 그 논 친구들 부모님이 증여한번하면 내가 제일 못산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아무튼 이번에 브라질채권 팔고 아이온큐 살꺼다. 브라질채권은 3일후에 팔리고, 또 그 돈을 키움증권에서 빼는데 3일이 걸린다;;; 

 

(2) 아무튼 이번에 월급 받고 남는 현금 등등 다 모아서 한 520만원 정도를 전부 아이온큐 매수하는데 쓰려고한다.

 

(3) 오차피 이런저런 티끌 모아봐야 서울에 집을 못산다. 그냥 미래의 유망기술에 투자하고 있으려고 한다. 아이온큐는 실물이 있다. 공장도 세웠고 데이터 센터도 있고 이정도면 실질이 있는 회사라고 본다. 그래서 비트코인 다 뜨고나서 그떄 살껄~~ 하고 후회하지 않고 지금 아이온큐 사모으려고 한다.

 

(4) 얼릉 은퇴하고 싶다. 요즘 너무 힘들다.  내가 요즘 너무 힘든게 느껴졌는지 같이 일하는 형이 요즘 돈에 대한게 너무 강해보인다고 했다. ㅠㅠ. 에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