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타

[오미크론 걸린 후기] 걸리고 ~ 회복되는 과정별로

by 방석뿡 2022. 2. 14.
반응형

결론 먼저

(1) 내가 걸린건 아니고, 오미크론 걸리고 ~ 회복되는 과정을 써보고자 한다

(2) 오미크론은 자가검진 키트로 했을 때 음성일 확률이 꾀 높음

(3) 그냥 감기임

(4) 가래나오고 인후통 걸리면 대부분 오미크론, 그리고 몸살은 전혀 없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1일차

약간? 머리가 띵한? 그거 말고는 전혀 없다. 아무렇지도 않다.

 

(2) 2일차

잉??? 갑자기 목에 인후통이 확온다. 그래고 가래도 슬슬 끼기 시작한다.

 

(3) 3일차

갑자기 인후통은 쬐~~~~금 줄어든다. 그런데 가래가 엄청 낀다;;;;;

 

(4) 4일차

인후통은 더 나아졌지만, 가래가 엄~~~~청 낀다. 그래서 목소리가 달라질 정도이다.

그리고 코가 막힌다. 코가 막혀

 

그래서 이때 아래 약을 먹는다.

(5) 5일차

이제는 아무렇지도 않는다. 물론, 약간의 가래가 끼고 약간 코가 막히기는 하지만 거의 다 나았다고 보면된다.

 

(6) 6일차

이제 다 나았다. 오미크론 한번 걸렸으니, 이제 오미크론으로는 더이상 걸리지 않는다. 자연 면역, 자연 백신 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니 이거 걸린 사람 화이자 3차접종을 맞았다. 그런데 오미크론 걸렸다. 나참 어이가 없다. 무슨 3차 4차접종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