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타

[감동] 아는 형이 설날 음식 보내줌

by 방석뿡 2022. 2. 1.
반응형

결론먼저

(1) 아는 형이 설날 음식 보내줌

(2) 나랑 가까운데 살고 있음

(3) 그 형이 학점만 3.0만 넘었어도ㅠㅠ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 대개 감동이 있었다. 보통 나는 배푸는 것을 좋아해서 그냥 여러명에게 도와줄려고 많이 한다. 

 

물론, 내가 시간이 없고, 가끔식 우울증에 시달려서 그냥 카만히 있기도 한다.

 

아무튼 옛날에 도와준 대학교 형이 있는데 집에 설날음식을 가져다 주었다.

 

맨날 설날에 집에만 있었는데 너무 고마웠다.

 

참...... 그형이 학점이 3.0만 넘었어도 내가 자소서 서합은 4개는 넘게 해줄수 있었다.......ㅠㅠㅠ

 

아무튼 대개 그형한테 고마웠다. 

 

그런데 나 잡채는 안먹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