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타

[블라인드 모임] 처음보는 사람이랑 친해지고 재미있었음

by 방석뿡 2022. 2. 18.
반응형

결론 먼저

(1) 블라인드에서 단톡방에 들어가서 이야기했고 서로 만났다.

(2) 요즘은 코로나여서 이렇게 블라인드 -> 단톡방 -> 모임을 갖는다.

(3) 재미있었다. 진짜 은행원부터 공무원 돈많은 여자 과장님 등등 많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이제 금요일인데 도저히 또 혼자 집에 있기 싫어서 모임에 나갔다.

 

(2) 그냥 블라인드에서 단톡방으로 가고 거기서 모임을 가졌다. 요즘에는 보통 이렇게 만나고 그런다.

 

(3) 참 다양한 사람들이 많았다. 애초에 블라인드 자체가 수준이 높기는 했다. 그래서 한명은 공무원, 두 명은 은행원(1금융권), 다른 한명은 돈 많은 여자 과장이였다.

 

(4) 참 재미있었다. 곱창도 먹고 머하고 그랬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재미있었다. 다음에 강남역에서 열리면 또 나가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