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음식 리뷰

[명동교자] 마늘 김치 짱맛있음. 조금 짜.

by 방석뿡 2022. 2. 10.
반응형

결론먼저

(1) 명동교자 먹으로 갔다. 

(2) 진짜 마늘김치 짱맛있따. 마늘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짜고 살짝 맵다.

(3) 저 칼국수도 엄청 맛있다. 그런데 약간 맵다.

(4) 만두 진짜 맛있다. 엄청 맛있다. 김밥집에서 파는거랑 다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은 우리회사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명동교자에 갔다. 진짜 맛있었다. 아주아주 맛있었다.

 

그런데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한다.

 

(1) 일단 선불제라서 신기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러나보다.

(2) 마늘김치가 너무 맛있었다. 솔직히 김치만 팔아도 될것 같았다.

 

(3) 교자, 즉 만두가 육즙이 흐르고 맛있었다. 그냥 김밥집에서 파는거랑 많이 달랐다.

 

(4) 칼국수도 굉장히 맛있었다. 고기 갈아놓은 것이 굉장히 많았고 진짜 맛있었다. 국물도 후루룩 다 마셨다.

 

(5) 씹는 껌도 주는데, 아마 마늘 때문에 그런거 같다.

 

(6) 그리고 거기 서빙을 로봇이 한다. 진짜 신기하다. 

 

아무튼 오지게 맛있었다. 잘되는 집은 이유가 있나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런데 우리 회사에서 살짝 멀어서 거기가서 밥먹으면 시간이 없어서 커피타임 못한다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