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주식 재테크

진짜 실제로 봤던 작전주......... ㅠㅠㅠ 나는 못탔어ㅠㅠㅠㅠㅠ 진짜 작전주는 있음

by 방석뿡 2021. 11. 10.
반응형

진짜 진심으로 주식에서 작전주는 있다. 진짜로 있다. 진짜 내가 실제로 겪었다. 그런데........ 나는 못올라탔다. 그래서 점심에 계~~~~~~~쏙 풀이 죽어있었다. 너무 슬펐다. 진짜............

 

그리고 진짜 작전에 들어가 있는 사람들 대단하더라. 아니 공무원인데 어떻게 10억이 있지? 그리고 들어가있는 사람이 은행장 등등 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오르더라....... 정확히 얼마에 사라는 것은 말 못한다. 개인정보 등 때문에.

그런데 진심으로 예로 20,000원 아래서 사서 25,000원에서 팔아라고 했는데, 진짜 그러더라..... 과연 이게 우연일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작전은 나쁜 짓이다. 주가조작은 나쁘다. 경제사범이다. 그런데 우리나라는 경제사범에 관대하더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검찰은 진짜 열심히 일한다. 그런데 이런 조금한 일까지는 못하더라. 인력 때문에. 실제로 내가 들었는데, 우리회사 관련 업체가 어떤 회사 인수하면서, 그회사 주식이 사전에 급등했는데 -> 검찰이 그거 다 조사하로 왔다고 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는 나쁜짓은 안한다. 아쉽기는 하다. 솔직히 안믿었다. 그런데 진짜더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