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꿀팁

[치약 추천] 민트 이런거 쓰지말고, 2080 진지발리스 엄청 좋음

by 방석뿡 2022. 2. 23.
반응형

결론먼저

(1) 솔직히 사람의 이빨이 얼마나 중요한데, 민트초코 치약, 딸기맛치약, 땅콩크림맛 치약 이런것은 비추한다. 재미로 써볼만은 하다.

(2) 내가 엄청 추천하는 것은 2080 진지발리스 빨간 치약이다.

(3) 킬파이어도 엄청 좋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나는 개인적으로 아래와 같이 민트초코치약, 땅콩치약, 초콜렛 치약처럼 그냥 재미로 사용하는 치약은 비추한다.

 

(2) 물론, 재미로 한달정도는 써볼수 있다고 생각한다.

 

(3) 그런데 이빨이 엄청 중요한 건데, 이렇게 증명도 안된 그냥치약 쓰는건 조금..........

https://aaa123.tistory.com/419

 

[민트초코 치약] 처음에만 민트맛 나고 그닥............

결론먼저 (1) 민트초코맛 치약을 샀다. (2) 일단 굉~~~장히 비싸다. 8900원이 싸면 싸지만, 겨우 80g이라서 엄청 작다.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거보다 엄~~~청 작다. (3) 처음에만 민트초코향이 확오고,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서 내가 추천하는 것중에 하나는 이거 킬파이어 치약이랑 위에있는 2080 진지발리스 치약이다

 

일단 이거 킬파이어치약은 진짜 너무나 맵다. 그리고 엄~~~~~~~청 상쾌하다. 초등학교 떄, 2080 치약이 너무 매워서 진짜 미칠것 같은 느낌이 든다. 

https://aaa123.tistory.com/107

 

킬파이어치약: 입냄세 안날것 같을 정도로 엄청 매움

옛날에 누나가 무슨 만원짜리 치약이라거 50%정도 쓴것을 가져다 줬다. 나는 진~~~~~~~~~짜 비싼 치약을 많이 써봤다. 보통 대부분이 신기한 맛의 치약이었지, 그냥 페리오,2030 치약보다 못했다;;;;;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남은 것은 이거 2080 진지발리스 치약이다. 일단 이건 엄청 비싸다;;;;; 내가 세일할때 3000원에 2개 샀는데, 원래는 3000원에 1개이다. 치약치고 비싸다.

 

그리고 이거 진짜 확실히 좋다.

 

왜냐하면 내가 아침에 일어나면 입안에 뭐 나거나, 입몸에 머가 나고 그랬다. 그런데 이거 밤에 사용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진짜 훨~~~~~~~~~~신 좋다. 진짜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