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월세(원룸)

[원룸 구하기 2단계] 역시나~~~~ 허위매물 + 비성수기

by 방석뿡 2021. 11. 27.
반응형

결론먼저: 역~~~~~~~시나 개뻥치고 있다. 물론, 지금이 성수기라서 방이 없는 이유도 있다. 그래서 봐줬다. 그런데 역~~~시나 내가 직방에서 확인해달라는 집은 있다고 했으면서 다 없다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렇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가 아래처럼, 이래서 등록번호 물어보고 먼저 확인하라고 했던거다. 

 

내가 분명히 여기는 방 있는지 없는지 분명히 물어봤다. -> 그런데 절반은 있고 절반은 없다고 했다. -> 그래서 뭐가 있는지 물어봤다. -> 그런데 계쏙 바쁘다는 등 말을 피하더라 -> 오차피 할일도 없으니 그냥 보러 갔따. -> 역시나 있다고 했으면서 없더라. 후,..... 내가 그러니까 쯧쯧.

https://aaa123.tistory.com/18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엄청 열받아서 헛걸음 보상 신청하려고 했다. 그런데 머.... 지금이 2월이라서 성수기라서 없는 것도 이유이다. 성수기라서 그냥 방이 아예없었다.

 

물론, 있기는 했는데, 무슨 반지하인데 방도 더럽고 뭄슨 이딴 집을관리비 포함 85만원이라고 한다. 얼탱이가 없었다. 

 

그래서 그냥 2월말쯤에 다시 오기로 했다. 그동안 현금 많이 모아나야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까 2월말쯤에 비성수기에도 허위매물 이짓거리하면 진짜 헛걸음 보상 신청할거다.

 

2월이면 3번 월급을 받는 거니까 한 현금을 엄청 모아놔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