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골드바,실버바 모으기

[연말 선물] 미니 실버 코인 ㅎㅎ = 미리 연말 선물 돌리기

by 방석뿡 2022. 9. 27.
반응형

결론먼저

(1) 회사에서 연말 선물 미리 주려고 미니 실버 코인을 샀다.

(2) 그런데 사고보니;;;; 미니 실버바가 더 예쁘다; 후.....

(3) 원래 내가 사내공모전 될줄알고 미리 산건데..... ㅠㅠ 머 연말 선물 미리주면 머 좋당!!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처럼 원래 내가 사내공모전 붙을줄 알았는데 떨어졌다. 그래서 붙을줄알고 기념주화 미리 샀는데, 떨어졌다. 그래서 너 무 빡쳤었다.

 

그래서 블로그에 더 집중하기로 하고 머 그랬다. 그래서 흠........ 이미 미리 사둔 기념주화가 있어서 이건 그냥 연말 선물로 미리 회사 사람들한테 나눠주기로 했다 ㅎㅎㅎㅎㅎㅎ

https://aaa123.tistory.com/747

 

[사내공모전 떨어짐] 분노 = 기념주화

결론먼저 (1) 사내공모전 내가 될줄 알았는데 떨어졌다. (2) 너무 울컥했지만, 머..... 회사가 아닌 블로그에 더 집중하기로 했다. (3) 내가 될줄알고 기념주화 전부 준비했었는데ㅠㅠㅠ -> 이건 그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런데 막상 사보니 못생겼다...... 차라리 미니 실버바를 살껄. 후.... 너무 호회되었다. 그래도 복주머니로 되어있고 총 10개라서 하나씩 주려고 한다. 이사님한테도 줘야징~~ 그런데 나혼자 들어가서 주기 그러니까 대리님이랑 같이 가서줘야겠다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앞으로는 회사보단 내가 우선이다. 그래서 내꺼인 블로그를 더 키워야겠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