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소서~면접 합격 후기들

이화다이아몬드 시험 정리: 여기 면접보기 전에 시험봄

by 방석뿡 2021. 11. 10.
반응형

일단 위에처럼 이화다이아몬드공업은 (1) 면접전에 전공시험을 보고(문과형,공대형 두종류임) (2) 면접떄 무슨 소성가공이 먼지 칠판에 써봐라, 기계진동학방적식 써봐 이런 기술적인 것을 물어본다. 실무에서 전혀 안쓰는데 왜 이런걸 물어보는지;;;;;

 

아무튼 내가 면접후기를 썻었는데, 동시에 내가 면접준비 + 전공시험 준비했던것을 써보고자 한다.

참고로 나는 점수는 모르지만, 전공시험에서 모르는 것 없이 그냥 다 풀었다. 전공시험 어렵지 않다. 그런데 공대시험 특성상 공부 안하면 진짜 아무것도 못푼다. 그런데 공부하면 쉬워서 다푼다. 면접준비하면서도 그냥 똑같이 공부하면 되더라.

https://aaa123.tistory.com/81

 

면접후기: 이화다이아몬드공업 = 90~00년대식 면접 + 보수적인 면접;;;

옛날에 이화다이아몬드공업 서합해서 면접을 보로 갔다~~~ 자소서 문항은 어려운 편이지만, 서류합격은 매우 쉬웠다. 왜냐하면 내가 진짜 45분?만에 쓰고, 이때는 2019년도라서 내가 자소서 엄청

aaa123.tistory.com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올려놓은것만 공부했고 2019년? 2020년? 기준으로 전공시험 모르는거 없이 다풀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80~90년대도 아니고, 실무에 딱히 필요없는 저런 전공시험, 기술적인 면접질문을 도대체 왜할까???;;;;

 

아무튼 여기 준비하는 사람은 위에 있는거 참고해서 편하게 공부하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