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타

[행운, 불행] 나는 행운이나 불행이 몰아서 옴

by 방석뿡 2022. 1. 3.
반응형

결론 먼저: 나는 인생을 살면서, 안좋은 일은 몰아서 생기고, 좋은 일도 몰아서 왔다. -> 이번에 안좋은 일이 엄청 몰아서 왔다. -> 그래서 무섭다. -> 그런데 이제 안좋은 일이 몰아서 왔으니, 좋은 일이 몰아서 올차례라서 기대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는 정말 옛날부터 안좋은 일은 어떻게 이럴수가 있나....싶을정도로 몰아서 생겼다. 그리고 좋은일도 정말 행복하다 싶을 정도로 몰아서 나왔다. 그런데 이번에는 정말 무서울 정도로 안좋은 일이 몰아서 생겼다.

정말 이번 10일동안 무서울 정도였다. 정말 무서웠다;;;;; 아니 어떻게 이렇게 운이 없을수가 있을가 

 

(1) 인터넷에 코로나 검사시간 쳐봤는데, 분명 오후 2시였다. 그런데 가보니까 오후 1시였다.

(2) 보일러가 갑자기 고장났다. 지금 겨울인데;;;

(3) 갑자기 올레tv고장났다.

(4) 갑자기 리모컨 고장났다.

(5) 갑자기 인터넷 고장났다.

(6) 전자제품 샀는데 고장난거 왔다.

(7) 교환 했는데, 또 다른 부분이 고장난거 왔다;;;

(8) 주말에 내가 분명 납품일정 확인되면 말하라고 했는데 -> 말 안하고 있다가 오늘 왜 안물어봤냐고 물어보더라 -> 그래서 그냥 내가 졌음~~ 다음부터는 안그럴꺠라고 했다. -> 오차피 싸워봐야 문제해결이 더 급하고, 누가 잘못했는지 따져봐야;;;;; 

(9) 업체에서 일정 밀릴꺼면 제발 말좀해달라고 했는데, 진짜 꼭 당일날 말하더라. 업체랑 발주건이 수십건이아니라, 100~200건이 될수 있어서 도저히 모든것을 다 케어할수가 없다.

(10) 이사 다한줄 알았는데, 아빠집에 가방 나두고 왔다...

(11) 씽씽이 타려고 결제했는데, 배터리 10분만에 0% 되었다. 겨울이라서....

(12) 그래서 다른 씽씽이 탔는데, 5분만에 0% 되었다..

 

정말 위의 모든일이 10일동안 일어났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도 인생은 새옹지마이다. 실제로 나는 안좋은 일이 몰아서 일어나면, 좋은일도 몰아서 일어났다. 그래서 이제는 좋은일말 몰아서 나오기를 바란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