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리뷰

[자살하는 곳] 북한산: 엄청 많이 자살함

by 방석뿡 2021. 12. 31.
반응형

 

결론먼저: 개인적으로 북한산에서 일어난 자살사건을 알고 있다. 정~~~말 북한산에서 많이 자살한다. 중년 남자의 아내가 경찰서로 전화해서 자기 남편이 북한산에 간다고하고 밤늦게 연락이 안된다고 했다. -> 그래서 경찰인력 다 풀어서 북한산을 찾았고 -> 결국은 경찰견이 그 남자를 찾았다. -> 물론, 시체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북한산은 자살로 매우 유명하다.

참고로 성범죄 저지르다가 걸려서 자살한 박원순도 북한산에서 자살했다.

그리고 박원순 뿐만아니라 여러 정치인부터 일반인도 북한산에서 자살 엄청 많이 한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아는 자살사건도 있다.

 

(1) 어느날 중년 여자가 전화해서 자기 남편이 북한산간다고하고 밤늦게 안들어 온다고 전화를 했다.

(2) 유서는 없었다.

(3) 한밤중에;;;;;; 의경~경찰 애들 전부 다 풀어서 북한산으로 갔다.

(4) 당연히 찾을리가 없다. 왜냐하면 자살하는 사람들은 북한산 길나있는 곳으로 가는게 아니라, 길 없는 깊은 곳으로 들어가서 자살하기 때문이다.

(5) 그래서 대부분 경찰견이 자살하는 사람을 찾는다. 아마 박원순도 경찰견이 찾았을 것이다.

(6) 그리고 그날도 역시 경찰견이 그 남자를 찾았다.

(7) 물론, 시체를 찾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쁜 놈들은 자살안하는데, 정말 살기 힘든 사람들은 자살을 많이 하는 것 같다. 힘든 사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