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기타 재테크

[P2E 코인 게임] 무돌코인. p2e 게임 원리

by 방석뿡 2021. 12. 2.
반응형

오늘 점심에 사람들이랑 모여서 밥먹으면서 P2E 코인, P2E게임에 대하여 알게되었다. 

진짜로 무슨 무돌코인? 무돌게임? 이걸로 실제로 20분하고 2만원 벌었다고 한다.

 

진짜 나는 코인이나 이런것이 추세라고 생각한다. 언제는 비트코인으로 핫하게 뜬다음 -> 이더리움,리플같은 것으로 옮겨가고 -> 그다음은 잡코인으로 엄청 올라가고 -> 그다음은 NFT -> 그다음 P2E인거 같다. 

그런데 진짜 P2E게임은 진짜 창조경제인거 같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내가 생각하니까 이거 사업 구조가 매우 창조적이다. 창의적이기보다는 창조적이다.

 

(1) 먼저 모바일게임 대~~~충 만들고 코인을 만든다.

(2) 그리고 코인을 상장시킨다음에 계속 코인을 발행한다.

(3) 사람들이 코인 얻으려고 모바일 게임 결재하고 + 광고보고 => 회사는 돈을 번다.

(4) 코인 발행비는 공짜니까 무한대로 계속 찍고 => 코인가격이 유지될떄까지 그냥 계속 모바일 게임을 운영하고 돈을 번다.

(5) 코인 가격 박살날때까지 계~~~속 모바일게임 운영하고, 코인가격 박살나면 다시 다른 게임 + 코인을 만든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것은 실제로 된다. 왜냐하면 진짜 내 옆에 있는 사수 대리님이 20분하고 계속 2~3만원씩 벌었다고 한다.

코인가격이 박살날때까지는 계~~~속 될 것이다. 

 

진짜 코인은 사.......기...... 인거 같다. 

 

내가 볼때 엄청 먼 미래에는 (1)세계적으로 유명한 코인(비트코일~이더리움~리플 등등)이랑 (2) 메이져 회사가 발행한 코인 (3) 각 나라별 대표 코인만 살아남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