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생활/회사생활

[회사 출근시간 유튜브] 소중한 20분ㅠㅠㅠㅠ

by 방석뿡 2021. 12. 1.
반응형

진짜 다 씻고나서 출근전 20분은 너무 소중한거 같다ㅠㅠㅠㅠㅠ 진짜 이시간이 왜이렇게 빨리가는지 모르겠다ㅠㅠㅠ 

 

나는 일어나서 씻고 머하고 옷입고하면 딱 20분정도 시간이 남는다. 그동안 집밖으로 나가기전에 유튜브를 20분정도 보고 나간다. 그런데 이시간이 너무너무너무 빨리 간다ㅠㅠㅠ. 진짜 이시간이 너무 소중했다. 

 

흠~~~ 진짜 대학생때는 오차피 학교가는 거라서 머 그러려니 했다. 진짜 직장이랑 완전히 달랐다ㅠㅠㅠㅠ

 

그런데 또 주말에는 딱히 전혀 소중하지가 않는다. 

 

실제로 내가 교직원할때는, 대학교 까지 딱 10분이었다. 그래서 40분동안 유튜브를 보고 직장에 갔다. 정말 40분도 일찍가더라. 정~~~말 여유롭게 회사가기전에 유튜브를 보고 머하고 하는 시간이 정말 좋았다. 이렇게 꿀이고 소중한 시간이 또 없었다. 주말에 아침 40분이랑, 주중에 출근전 40분이랑 완전히 시간의 가치가 다르다ㅠㅠㅠ 

 

대학생때가 좋았는디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